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어게인(again) 평창 스노우 페스티벌 하나된 열정 평화와 번영으로~~

by 명경심 2019. 1. 31.
728x90
반응형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1주년 맞이 대축제 하나된 열정, 평화와 번영으로 !

어게인(Again)평창이 개최됩니다.

전세계인의 가슴 속에 평화올림픽으로 각인된 [2018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패럴림픽]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인

'Again평창' 2월7일부터 2월17일까지 강원도 전역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Again평창'은 한반도의 미래에 대한 민족의 염원인 '평화와 번영'의 의미를 담아낸 평화'와 '하나된 열정, 평화와 번영으로'를 행사 슬로건으로  정했다.

남북선수단 공동입장과 남북단일팀 구성등을 통하여 남북 및 북미간의 첨예했던 긴장국면을 극적으로 반전시켜

 남북 간에 '4.27 판문점선언' 및 '9월 평양공동선언'과 '6월 북미정상회담'과 같은 굵직한 성과를 견인한

평창대회를 기념하는 동시에 평화를 기반으로 한 남북공동번영을 기원하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기념식은 2월9일 오후4시부터 대관령 개폐회식장에서 주요외빈등을 초청하여 진행.

기념식 전.후로는 문화 예술 이벤트가 추가로 펼쳐진다.

▶대축제는 2월9일 오후 6시30분부터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문화공연과 K-POP콘서트가 성대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주요출연진은 김연아선수등 동계스포츠 스타와 피아니스트 손열음, 대관령국제음악제예술감독등 문화예술계인사, 백지영, 하현우,위너, 아이콘, 슈퍼쥬니어 D&E,NCT,모모랜드등의 K-POP스타가 출동한다.

 

 

 

 

 

 

 

새로운 평화시대! 남과 북이 함께... 남북공동행사

 

 

▶남북공동행사-남북태권도시범단 합동공연, 남북여자아이스하키 단일팀 구성을 통한 '국제 여자아이스하키 친선대회'및 남북아리랑 연주행사가 포함된 '피스콘서트'가 있다.

 

2018 평창의 문화레거시. 평화 대축제

 

 

강릉, 평창 및 DMZ(철원및 고성)일원에서 2월8일부터 2월14일까지 개최되는 PEACE WEEK(평화주간)는

 평창대회의 '평화메시지'를 계승하여'세계평화'를 의제로 삼은 국제포럼인'평화포럼'과 남북 아리랑을 연주하는

'피스콘서트'UN의 여러 회의 형식을 차용한'청소년모의유엔대회'와 철원DMZ일원을 답사하는 'DMZ평화트레인'등의 4개의 세부행사로 진행된다.

 

▶알펜시아 컨벤션센터에서는 2월9일부터 2월15일까지 '평창포험'이 개최된다.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2월8일부터 2월17일까지 평창. 강릉.정선일원에서 冬冬통통 스노우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어게인 평창(again) 冬冬 통통 스노우페스티벌( k-pop공연,황치열)

 일본,주국,동남아시아, 구미주 관광객및 주한외국인을 대상으로

 '2018평창-2020도쿄-2022베이징' 올림픽로드와 '한류&스노우'를 주제로  7개 테마의 시장별 맞춤형

 관광상품을 운영하며 여행기간동안 1주년 기념행사는 물론,컬링체험과 올림픽시설및 주요관광지 투어에 참가하게 된다.

각종 문화 예술행사가 강원도 전역과 서울등지에서 펼쳐진다.

▶정선아리랑센터에서는 강원도립극단의 '뮤지컬 메밀꽃 필 무렵'과 강원도립국악단의특별공연'평화의 몸짓, 한반도를 날다'가 펼쳐질 예정이다.

▶춘천 백령아트센터에서는 올림픽 1주년 기념 평화 '퍼포먼스 및 합창단의 공연등 문화 축전이

중도일원에서는 '하늘에서 내리는 수천개의 감동별빛'의 주제로 '세계불꽃 축제'가 마련된다.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평화 음식축전은 국내 쉐프들에 의한 북한 음식 재현을 통해 남북 음식쿠킹쇼및 남북음식 전시등의 행사를 통해 남북음식의 비교체험이 가능하게 꾸며지게 된다.

 

하나된 열정, 평화와 번영으로!

2018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대축제

'AGAIN평창' 많은 기대 바랍니다.

      

               

                               ↑↑↑(바로가기)

                          위를 누르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자료출처:블로그 gwgoraey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