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연예

국민여동생 아이유.이종석과 열애중?

by 명경심 2022. 12. 31.
728x90
반응형

이종석 수상소감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을  수상한 이종석의  수상 소감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종석의 수상소감을 글로 옮겨 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하다제가 6년 전 연기대상을 20대 때 받았는데 그때는 이 상의 의미를 잘 몰랐던 것 같다.

30대가 돼서 오랜만에 복귀작으로 인사드렸는데 많이 사랑해 주시고 큰 상까지 주셔서 책임감과 무게감이 다르게 느껴진다

군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

그 분께 이 자리에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서 고맙고 제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

그 친구를 보면서 제가 그동안 더 열심히 살아 놓을 걸, 좋은 사람일 걸 꽤 많이 생각했었다.

제가 지나온 날들에 대해 반성도 많이 했던 것 같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종석의 수상소감 속의 그분은 가수 아이유 인것으로 보도 되었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종석과 가수 아이유의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이종석. 아이유열애?

이종석과 국민여동생 아이유의 열애가 사실이라면 둘의  예쁜만남 아름답게 키워 나갔으면 합니다.

이종석과 아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