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승인 글쓰기 비법 (왕초보용)

by 명경심 2023. 1. 15.

 

티스토리 블로그  돈된다고 해서 시작했지만 애드센스 승인이라는 높은 벽에 가로 막혀 지레 겁을 먹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신분들은 애드센스 승인은 받고 싶은데 무슨글을 어떻게 써야 할지 난감해 하시는 블로그 글쓰기 왕초보 분들께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글을 씁니다.

애드센스 승인글쓰기

 

1. 하나의 주제로 글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하나의 주제로 글을 쓴다하면 카테고리가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승인후에는 카테고리를 늘려도 됩니다.

 

2. 사진 꼭 필요한 경우 1~2개만 넣는게 좋습니다.

네이버와 다음과 달리 사진 많이 넣는것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도움이 안됩니다.

사진은 인터넷에 있는 사진이아닌 새로운 사진 즉 본인이 찍은 사진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3.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는 "~~~다" 체로  경어체로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신분들은 ~~요 , 등 친근한 글쓰기에 익숙해져 있을 겁니다.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다는 점 유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글의 단락이 끝날때는 반드시 마침표(.)를 찍어 주셔야 합니다.

 

5.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서론. 본론. 결론이 있는 글쓰기를 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블로그 본문의 글자수는1500자~2000자 정도로 쓰시면 좋을 듯 합니다.

글자수 너무 많다고 생각되고 부담되시나요? 7번을 참고 해서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하시면 어렵지 않을 겁니다. 

 

6. 제목에 있는  키워드를 본문 중간 중간에 넣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7.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정말 어렵다고 생각 하시는분들  본인이 쓰고자 하는 주제와 관련된 전공서적, 교과서등을 참고해서 보고 쓰시는 것도 도움이 될겁니다. (쉿)🤞

 

8.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너무 잘 쓰려고 노력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나는 글을 못쓰는데..." 걱정하면서 너무 잘 쓰려고 하면 글쓰기가 더욱 어렵게 느껴집니다.

블로그 글쓰는 시간이 많이 걸리면  빨리 지쳐서 오랫동안 블로그  유지 할 수 없습니다.

 

9.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 블로그 배운다'라고 생각하고 쓰시는게 좋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글쓰기  글을 쓰고자 하는 주제를 정하고, 검색을 하고 ,다른글을  따라 쓰고, 조금씩 바꾸고 ,첨삭하고, 빼고 하면서 모방하면서  배워나간다면 점차 더 좋은 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10.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이말을 한 번 더 생각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보셨듯이 저는 트래픽,cpc, seo글쓰기 이런것 잘 모릅니다.

제가 알려드린 위의 방법으로 블로그 왕초보 지인이  글 10개 쓰고 최근에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받기를 고대 하시는 왕초보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왕초보 분들 하루 빨리 애드센스 승인 되시길 바랍니다 .💖

 

※함께보면 도움되는 글

2023년 설날 명절연휴 병원.약국 문여는곳 알아보기

노인성 난청 증상과 치매 연관성

부동산 전세 가계약금 반환및 배상에 관하여...

2023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볼수있는곳(8곳)

지역별 치과 임플란트 가격 알아 보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