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연예

어벤져스4 엔드게임 관람시 꼭 봐야할 포인트

by 명경심 2019. 4. 24.

24일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엔드 게임 관람시 꼭 봐야할  핵심 포인트를 정리했습니다.

어벤져스4 엔드게임은 3시간2분동안 상영될 예정인데요.

어벤져스4 엔드게임 핵심포인트 짚어 가면서 보면 더 재미있게 볼것 같네요

▶ 어벤져스

2012년 뉴욕 치타우리 침공 사태를 기점으로 지구를 지키기 위해 쉴드의 퓨리 국장이 구성한 슈퍼 히어로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원래 어벤져스 구성원은 캡틴 아메리아, 아이언맨,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스칼렛 위치, 비전, 스파이더맨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현재는 타노스의 핑거 스냅으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워머신만 살아남은 상태입니다.

엔드게임

어벤져스 4편의 부제이기도 하며  단어의 올바른 뜻으로는 체스 게임의 최종전 또는 종반부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닥터 스트레인지가 타노스로부터 승리할 수 있는 단 한 가지의 미래가 타노스에게 타임스톤을 넘겨줌으로써 최종전으로 도입된 셈이다.

이제 그 상황을 그려나갈 것이기 때문에 어벤져스 엔드 게임이란 단어가 가장 적절한 부제로 선정된 것입니다.

타노스

어벤져스 시리즈의 모든 사건의 배후에서 움직인 최종 보스급 보라색 빌런입니다.

타노스는 균형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온 세상의 모든 것들의 절반을 날려버리는 핑거 스냅을 시전해 어벤져스를 고통받게 했던 역대 최강의 마블 빌런인데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서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도 당당히 연속 2회 빌런 자리를 맡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타노스의 최후가 어떻게 그려질지에 대해서 대다수의 팬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스톤

우주가 창조되기 이전에 6개의 특이한 것들이 있었고 그 후 우주가 폭발하면서 잔재들이 덩어리로 응축됩니다. 각기 다른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있는 돌들이 된 것이죠.

인피니트 스톤 종류로는 스페이스 스톤(공간), 마인드 스톤(정신), 리얼리티 스톤(현실), 파워 스톤(), 타임 스톤(시간), 소울 스톤(영혼) 이 있는데요. 현재는 균형 성애자 타노스가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전부 모아서 핑거 스냅을 시작한 상태입니다.

▶ 인피니티 건틀렛

보라색 빌런 타노스의 의뢰로 니다벨리르 행성의 대장장이 에이트리가 제작한 최강의 무기입니다.

인피니트 건틀렛은 우주의 초자연적인 힘을 담고 있는 6개의 인피니티 스톤들을 장착해 각 스톤들의 능력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최강 무적 사기템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장착한 건틀렛으로 손가락 튕기기를 시전할 경우 당사자의 직접적인 움직임이나 노력 없이 온 우주의 절반이 먼지가 될 만큼 최악의 사태를 만들어버리는 어마어마한 능력을 보유한 무기입니다.

다만 손가락 튕기기를 시전할 경우 그 능력을 사용한 사용자의 손과 팔에 화상과 비슷한 대미지를 준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양자 영역

영화 '엔트맨'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세계입니다.

원자보다 더 작은 입자의 세계이며 그 공간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시간과 공간의 개념 따윈 통하지 않는 이해하기 매우 어려운 공간입니다.

현재는 엔트맨과 와스프의 쿠키 영상에서 보았듯 스콧 랭이 양자 영역에 갇힌 상태로 있습니다.

양자 영역에 들어가기 전 재닛 밴다인의 시간의 소용돌이 주의사항은 어벤져스 엔드 게임에서 시간 여행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멀티버스

멀티버스는 어벤져스 엔드 게임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본격적으로 다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멀티버스는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는 마블 세계와 만나지 않는 또 다른 평행 세계가 존재한다는 개념인데요.

이번 작품에서 멀티버스는 시간 여행을 통한 과거의 역사가 뒤틀려 새로운 현재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히어로의 죽음

어벤져스 엔드 게임을 끝으로 마블과의 계약이 종료되는 몇몇 배우들이 존재하는데요. 이번 작품에서 그들이 적절하게 퇴장할 수 있도록 돕는 장치는 히어로의 죽음입니다.

따라서 이번 영화를 통해 우리가 매우 좋아했던 히어로들 중 누군가가 사망한다는 것이고 이미 루소 감독에 의해 죽음은 거의 사실화된 상황입니다.

히어로의 죽음! 누구의 죽음일까?

현재까지 유력한 죽음 후보에 오른 것은 캡틴, 아이언맨, 토르, 헐크로 원년 맴버일 것이라는 설이 가장 유력합니다.

 

스탠 리

20181112일 마블의 스탠 리가 세상을 떠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스탠리는 항상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해 관객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보여주곤 했죠.

이번 어벤져스 엔드 게임에서도 스탠리의 카메오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내용인데요.

스탠리가 어벤져스 시리즈의 카메오로 등장하는 마지막 작품이기 때문에 영화를 관람하며 어떠한 장면에서 스탠 리가 등장할지 놓치지 말고 지켜봐야 할 포인트입니다.

지금까지 어벤져스4 엔드게임 관전포인트  어벤져스 . 엔드게임. 타노스 , 인피니트 스톤, 인피니트 컨틀렛,양자영역, 멀티버스, 히어로의 죽음, 스탠리 9가지를  를 알아보았는데요.

어벤져스4 엔드게임 상영시간은  3시간2분으로 알려졌네요.

어벤져스4 엔드게임 상영시간 3시간 2분동안   9개의 관전포인트 잡고 더욱 재미있게 보시고 유익한 시간 되시길... .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 미리 살펴보기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pQ_j0ibG2cw

 

※함께 보면 좋은글

어벤져스 엔드게임 24일 개봉 관객수와 쿠키영상?

댓글